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넷마블 로봇물고기

작 품 관

by 무자비한 아름다운 여인 2023. 5. 11. 16:59

본문


구로디지털단지에 거대한 사옥을 짓고 입성한 넷마블...
사옥이 들어선지 벌써 2년이 넘어가네요..
코로나로 외식이 자유롭지 못할때 넷마블 사옥에 있는 인공정원에서 점심 도시락을 먹곤 했는데, 그때 자주 보던 녀석들이 잘 있는지 궁금해서 들러보았어요.

넷마블 사옥은 구로디지털단지 안쪽에 위치해있답니다.
정문으로 들어서면 에스컬레이터가 보입니다.

 

G타워로 이름지어진 넷미블사옥..
에스컬레이터 타고 오르면 인공정원이 나와요.

 

이 인공정원의 저 계단에서 햇빛을 즐기며 샐러드나 커피를 마시곤 했는데...

 

정원 중앙의 인공연못에 그녀석들이 있습니다.

보이시나요?!

요녀석들이에요~~

아직도 잘 살고 있네요

로봇물고기

소문에 의하면 이 로봇물고기 한마리당 가격도 어마한데, 관리비도 꽤 든다던데..
조그만 이물질이라도 들어가면 에러가 날 수도??

암튼 신기하네요^^

 

수명없이 오래 간직될 애완 물고기로 상용화되도 좋을듯..ㅎㅎ
예쁜 물고기의 움직임에 왠지 힐링이되서
자꾸 피시멍 하게됩니다~~^^

궁금하신 분들 들러보시길~^^

 

 

 



넷마블 로봇물고기 피시멍 추천해요~♡




'작 품 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보름달을 들어올린 구원의 예수상  (0) 2023.06.16

관련글 더보기